배트맨: 케이프드 크루세이더 유출된 캐릭터 디자인, 쇼의 주연 및 새로운 모습 공개

2022년에 처음으로 알려진 대로, Max가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배트맨: 케이프드 크루세이더의 스트리밍을 중단하면서, 브루스 팀, J.J. 에이브럼스, 매트 리브스는 경쟁 스트리머들에게 이 쇼를 제안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

배트걸과 마찬가지로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데이비드 자슬라브 CEO는 이 쇼를 구독자 유치의 주요 도구로 보지 않고 쇼를 폐기하여 세금 공제로 비용을 회수하려 했다.

여러 프로젝트가 보관되어 결코 빛을 보지 못할 위기에 처했지만, 결국 경영진은 다른 플랫폼이 이 배트맨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인수함으로써 여전히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한동안, 팀의 DC 애니메이티드 유니버스로의 오랜 기다림은 결코 우리 화면에 나타나지 않을 위험에 처해 있었다. 하지만 나중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이 쇼를 최소 두 시즌 동안, 그리고 작년의 Merry Little Batman 영화와 함께 선택했다.

총괄 프로듀서 겸 작가인 에드 브루베이커는 이전에 배트맨: 케이프드 크루세이더에 대해 “[배트맨: 애니메이티드 시리즈]와 많이 다르다”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처럼 재구성되었다…그것은 마치 브루스 팀이 만들고 싶었던 쇼인데, 그들이 만들지 못하게 했던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제 유출된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모습을 통해 이야기가 다크 나이트의 경력 초기에 가깝게 전개될 것으로 보이며, 브루스 웨인은 그가 가장 초기의 만화책 등장 때 착용한 것과 거의 동일한 의상을 입고 있다.

스크린샷에서는 평소보다 좀 더 통통한 알프레드 페니워스를 볼 수 있다.

캐릭터 디자인 시트는 투페이스, 젠틀맨 고스트, 탐정 레네 몬토야, 나탈리아 나이트, 온로마토피아, 클레이페이스, 노란 의상을 입은 사악한 할리 퀸, 그리고 클래식한 보라색 수트를 입은 캣우먼과 같은 캐릭터들에 대한 매우 다른 접근법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