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스위니 주연의 “Immaculate”, NEON 스튜디오의 새로운 박스 오피스 기록 세움

NEON, 저-중 예산 제작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는 것으로 명성이 높으며, “기생충”(2019), “슬픔의 삼각형”(2021), 그리고 2024년 최우수 오리지널 각본상을 수상한 “Anatomy of a Fall”과 같은 찬사를 받은 영화들을 출시한 스튜디오입니다. “Immaculate” 전에는 마이클 만의 “Ferrari”가 크리스마스 2023년 개봉 주말에 39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여 NEON의 최고 흥행 오프닝 주말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한편, 시드니 스위니 주연의 공포 영화 “Immaculate”는 개봉 첫날 5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NEON의 역대 최고 흥행 오프닝일 기록을 세웠습니다.

BoxOfficeReport에 따르면 “Immaculate”는 2,354개 극장에서 국내 개봉 첫날 약 536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900만 달러 예산으로 이미 제작 비용의 절반을 벌어들인 이 영화는 올해 주목할 만한 인디 히트작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이 영화는 박스오피스 차트에서 4위에 올랐으며, “Ghostbusters: Frozen Empire” (4520만 달러)와 국내에서 2억 4천만 달러를 넘어선 “Dune: Part 2″에 이어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Immaculate”는 혼합된 리뷰를 받았으며, 로튼 토마토에서 73%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평균 평점은 6.4/10입니다. 마이클 모한 감독이 연출하고 앤드류 로벨이 각본을 썼으며, 시드니 스위니, 알바로 모르테, 베네데타 포르카롤리, 도라 로마노, 조르지오 콜란젤리, 시모나 타바스코가 출연합니다.

이 영화의 스토리는 신심 깊은 여성 세실리아가 이탈리아 수녀원에서 명망 높은 역할을 서둘러 맡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곳의 벽 안에서 어두운 비밀을 발견하면서 그녀의 신앙이 도전받게 됩니다.